데님이 영원히 머무르기 위해 여기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예, 그것은 결코 유행에서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데님 청바지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으로 모든 종류의 복장과 짝을 이룰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옷장에는 최신 트렌드가있는 데님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데님 청바지를 숙녀들을위한 최신 청바지 트렌드로 개조 할 차례입니다. 지저분하고 지저분한 외모는 이미 지난 두 시즌의 트렌드에 있었으며 고민하는 데님도 마찬가지입니다! 데님에는 더 많은 패션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 디젤은“데님 마스터 스튜디오”를 출시 할뿐만 아니라 유쾌한 진을 따라 우리를 데려갑니다]

이번 시즌의 데님 패션쇼에서 볼 수있는 상위 6 개의 데님 패션 트렌드 2016을 살펴보십시오.
1. 화려한 플레어 청바지
청바지의 바닥에 다리가 넓은 플레어는 90 년대의 추세였습니다. 시장에서 다시 한 번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숙녀들은이 데님 청바지를 2 톤의 블루스로 인디고 색조로 많이 사랑해 왔습니다. 그것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가장 신뢰할 수있는 데님 실루엣이었습니다.
Vogue가 트렌드에 대해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90 년대 청바지는 크고 멍청하고 넓은 다리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RAVER/SKATER GIRL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2. 우아한 자른 청바지
자른 청바지 또는 발목 길이 작물은이 여름철에 미끄러질 수있는 편안한 쌍입니다. 그것은 자신의 성격에 장난기를 더합니다. 발목 길이 자른 청바지는 2016 년 최고의 데님 진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Peggi Jewell, Design & Merchandising의 부사장, 7 Glamor와 공유 된 모든 인류를 위해 7

“내 발목 강박 관념은 자른 부츠 컷과 똑바로 똑바로 자른 것이 중요하다는 순간을 잘하고 있습니다.”

“미완성 된 모습을 아직 시도하지 않았다면 지금은 시간입니다.”
그래서 데님 패션쇼를 지배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4. 데님 드레스의 눈부신
데님은 청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드레스, 버튼 다운 데님 짧은 치마 또는 긴 치마와 같은 실루엣이 우아하게 똑같이 지친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Denim Fashion Trends 2016에서 분노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Chloe Lonsdale, Whowhatwear와 공유 한 MIH의 혁신적인 이사
“봄은 한 쌍의 청바지를 넘어 데님에 관한 것입니다. 이번 시즌에 훌륭한 데님 드레스 또는 레트로 버튼 다운 데님 스커트로 전적으로 트렌드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 데님 드레스로 무엇을 입을까요?]

5. 인쇄 및 장식 청바지의 대담한
인쇄되거나 장식 된 청바지를 착용하는 것은 2016 년의 가장 멋진 데님 청바지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항상 이용 가능했지만 이번 시즌 트렌드에 대해서만 각광을 받았습니다.

6. 시신경 데님의 우즈 스타일
당신은 블루와 블랙 색조의 데님을 지루합니까? White Denim은 현재 분노 중입니다. 또한 White는 가장 트렌디 스타일의 여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올해의 최신 데님 패션 트렌드를 입고있는 유명인 몇 명을 발견했습니다.
인쇄 된 청바지의 피렌체 웰치

고민 & 생 헴 청바지의 켄달 제너

Flared & Fringed Hem Jeans의 Gisele Bundchan

그녀의 헴 청바지에 셀레나 고메즈

자른 청바지의 Alessandra Amborosio

흰색 데님의 Alessandra Amborosio

프린지 데님의 엘 패닝

[SC : MediaD]
버튼 다운 치마에 릴리 콜린

흰색 데님 반바지의 이리나 샤이 크

이 최신 데님 패션 트렌드 2016은 옷장의 가장 사랑스러운 부분, 즉 데님의 사랑을 보여주십시오! 올해 어떤 트렌드를 과시 할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이미지 출처 : popsugar.com, harpersbazaar.com, vogue.com